항아리게임 Getting Over It ~ 병맛넘치는 컨트롤게임 태초마을로 가즈아~ 항아리게임 다운

항아리게임 다운

 

게임의 제목에서 ” 잊어 버려”라는 말은 무언가에 대한 불평을 멈추고 상황을 받아들이라는 뜻의 관용 표현이다. ( Getting Over It 다운 )

과거에 개발자들은 11가지 좌절감을 소개하면서 좌절감은 게임의 필수적인 요소이며, 게임의 “다시 시작하기”는 그 중 하나라고 말했다. ( 항아리게임 다운 )

인터넷 서핑을 하는 사람이나 어려운 게임을 즐기는 소위 스피드 러너라고 하는, 예고편 속의 특정 인물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어쨌든, 후자는 유사할 수도 있는데, 그들이 유튜브와 같은 비디오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을 즐기기 때문이다.  ( 항아리게임 다운 )

또 다른 추측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도전하는 것이 맞다는 것이다. 이 게임은 매우 치열해요. 하지만 트레일러에서 지적되었듯이, 모든 사람이 같지는 않아요;어떤 사람들은 잔인하기 때문에 경기를 즉시 포기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아요. 따라서, 개발 업체는 그가 게임의 심각성에도 불구하고 아직 게임을 포기하지 않은 사람들을 다치게 하기 위해 이 게임을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생각해 보면, 내레이션이 끝나면 이 게임을 하면서 먼 곳에 있는 저한테 올 거에요. 또한 여러분이 ‘모든 사랑으로 ‘라고 말하는 선수를 비교하고 있는지 아니면 계속해서 격려하고 있고 ( 항아리게임 다운 ) 포기하지 않는 사람과 대결하고 있는지도 이해가 된다. ‘ ( Getting Over It 다운 )

 

( Getting Over It 다운 )

 

대머리에 맨 사람이 쥐만 가지고 놀다가 맨 머리에 돌과 가구가 가득한 산에 오르는 게임이다. 망치로 땅에 부딪히거나 망치가 바닥에 고정되어 있는 동안 몸을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아리에 물이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충격을 받을 때마다 그것이 어떻게 넘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항아리에 갇힌 몸이 물 밖으로 날아갈 수 없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 항아리게임 다운 ) ( Getting Over It 다운 )

언어는 쉽지만, 그것의 작동 민감도와 또한 물리적 엔진의 영향 때문에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다. 특히 마우스를 잘못 흔들면 실수하기 쉽지만 목표를 향해 올라가는 게임에 빠지면 끝없는 넘어짐에 빠지게 되고 결국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다. 이 게임이 발암 물질로 인기를 끌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게임이 시작할 때를 제외하고는 지도에서 바로 눈을 뗄 수 있는 크로우드 관련 섹션이 있기 때문이다. ( Getting Over It 다운 )

 

machu-picchu-1569324__180.jpg

다행히 가파른 경사면에서도 냄비가 바닥에 닿으면 크게 기울어도 떨어지지 않는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과도한 리바운드 점프 없이 안정적인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유일하게 허용되는 것은 여러가지 면에서 가장 잔인한 것이다.  ( 항아리게임 다운 ) ( Getting Over It 다운 )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